듣기좋은 외국 노래 추천

팝송노래

이시간에는 듣기좋은 외국 노래 추천곡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 일반가요를 많이 접하고 듣다보면, 괜히 질리는 순간이 오기도 한답니다.

여러장르의 곡들을 골라 들어 보면서, 팝송과 J POP도 감상을 해 보면 새로운 감성을 받아 보기도 하죠. 밑에서듣기좋은 외국 노래 추천모음을 지금 감상하세요.

지금 생각해 보면, 어릴적에 들었던 추억의 골드팝송 외에는 별다른 외국곡 들이 없었던 것 같아요. 주로 해적판을 몰래 사서 들어 보았던 기억이 있죠. 일본 노래와 제3세계의 노래나 헤비메탈을 처음 듣게 되었을 때의 충격이란 이루 말 할 수 없는 폭발적인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은 어디서나 찾아서 감상해 볼 수 있지만 그때만 해도 무척 어렵게 구하던 기억이 난답니다. 여러 나라의 곡들을 감상해 보시면서 또다른 느낌을 받아 보세요.

위에서 즐겁게 곡들을 청취했는데 너무 신나고 좋은 음악들이 가득 놓여 있는데 우리나라 정서에도 알맞은 곡들이라 생각됩니다.댄스음악들을 보고 있으면 정말이지 춤들이 완전 파워풀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 주고 있네요.

최고의 듣기좋은 외국 노래 추천곡들을 이렇게 준비해 보았는데 들을 수록 여러분들이 기분을 확실하게 업시켜다 줄 수 있는 그런 외국음악들만을 골라서 이렇게 모아 놓았답니다.저는 요즘 우리나라 대중가요 상당히 많은 세월 동안 수준이 높아졌다 할 수 있으나 아직까지는 팝송에 비교하여 아직은 멀었다 생각되는군요.

여러분들의 각 가지의 취향에 알맞도록 음악의 장르 또한 여러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 골라 듣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혼자서 심심할 때 듣기 매우 좋으며 대충 들려오는 듣기좋은 외국 노래 추천곡에서 나온느 멜로디에 몸을 한번 마 끼면서 리듬이 가는데 오 움직여 보세요.

'팝송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팝송 연속듣기 ◆ 추천  (0) 2019.04.26
80년대 히트 팝송 추천  (0) 2019.04.11
2000년대 추억의팝송 명곡  (0) 2019.03.24
8090추억의팝송 ★ 연속듣기  (0) 2019.02.28
신나는 유명한 팝송  (0) 2019.02.0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