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 이별노래 ▶ 전곡듣기

슬픈노래

오늘은 눈물나는 이별노래 전곡듣기 들을 올려드렸는데 쓰라린 상처를 보듬어 주는 감성의 노래를 통해 이별의 아픔을 이겨내 보세요. 

헤어짐은 곧 새로운 만남이 시작한다는 것을 알기에 힘과 용기를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준비한 조용하고 눈물이 나게 만드는 눈물나는 이별노래들을 골라 보았어요. 

힘든 시간이 있을 수록 마음을 단단히 할 수 있기에, 힘을 얻는 리듬을 만나게 된다면, 아픔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들의 걱정도 위로가 되지만, 스스로 극복을 해야 하는 이별의 슬픔을 보듬어 주고, 위로해 주는 아름다운 감성의 MUSIC으로 내일의 희망을 얻어 보세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정말 가슴아프고 눈물나는 이별노래듣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힘든 일상의 일들이 쌓이고, 뜻한바 되지 않는 현실에 좌절 하기 보다는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인다면 조금은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을 알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주변의 시선이나 믿었던 사람들에게서 받는 상처가 마음속에 큰 상처로 남게 되는 경우가 있답니다.어떻게 해야 마음속의 응어리진 기분을 풀 수 있을까요. 

나도 모르게 슬픈 멜로디에 굵은 눈물을 떨구어 놓으면, 뜨거운 눈시울을 통해 다시 일어 설 수 있는 기운이 생기게 된답니다. 이시간 준비되어진 눈물나는 이별노래로 아픈마음에 위안이 되었으면 하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