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게 완전 슬픈노래 ★ 추천

발라드노래

"오늘 이시간에는 눈물나게 완전 슬픈노래를 함께 들어보세요." 모든 시간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고 계신다면, 더딘 시간속에 마음의 상처로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아요. 세상이 모두 끝이 난 것처럼 행동하는 모습을 절대 보이지 마세요.가슴속의 답답한 심정을 가사가 전달해 주는 아픔으로 위로와 위안을 받게 된다면, 조금은 상처가 아문다는 것을 느끼게 되신답니다. 행복과 슬픔은 종이 한 장 보다도 못하니까요. 귓가에 들려오는 슬픈 노래로 실컷 울어 보세요. 상처의 아픔을 알아주는 친구가 생기게 될 테니까요.

헝클어진 마음을 슬픔을 나누는 노래로 정리해 보면서, 마음이 울어 버리는 느낌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아픔과 괴로움은 모두 노래에 담아 흐르는 리듬속에 멀리 보내 버리세요.

완전 슬픈노래들을 청취했는데 최고의 감성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음악들은 바로 지금과 같은 발라드가 아닌가 싶어요.개인적으로 다비치의 모든 음악들을 좋아 하고 있는데 또 운다 또 정말 감미롭답니다.

우리나라 대표 발라드중 가장 슬픔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곡들이 모아져 있어요. 몇년 된 곡들과 또는 십년이상 지난 음악들로 재생목록에 수록되어 있습니다.90년도 후반 까지 이현우의 대부분 모든 음악들은 대중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것 기억하고 계신가요.

지난 세월들을 생각하면 인간들은 누구나 후회를 하기 마련인데 음악을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음악들마다 여러분들에게 전달해주는 느낌과 감성은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눈물나게 완전 슬픈노래의 아름다우면서도 애절한 곡들을 기분좋고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