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 300곡

슬픈노래

가슴이 꽉 막힐정도로 아프면서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들을 지금 들어보세요. 사랑의 실연이 이렇게 아프게 다가오는 줄은 몰랐답니다. 나이가 들어 가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누군가를 다시 만나야 하는 것이 힘이 들게 되는 것 같아요.

마음을 위로 받고, 새로운 희망을 노래하듯 들리는 슬픈 음악을 통해 작은 쉼표를 찍어 본답니다. 마음속의 아픔이 이렇게 괴롭고 힘들다는 것이 남에게 상처를 주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조금씩 어른이 되어간다고 생각을 하면, 위안이 되지만, 홀로 외로운 시간이 언제까지 될런지, 답답한 마음을 서글픈 노래를 들으며, 위로해 본답니다. 저와 같은 분이 계시다면, 마음의 공간에 따스한 공기를 불어 넣어주는 음악으로 아픔을 이겨내 보시기 바랍니다.

가슴아프고 애절한 눈물나게 슬픈노래 모음의 준비한 곡들은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아온 명곡들이 많이 있답니다.이문세의 사랑이 자나가면 지금으로 부터 정확하게 30년이나 흘러간 고전 음악이네요.

감정이 깊은 발라드와 그밖에 여러 가지의 장르의 음악들이 놓여 있는 데 모든 음악들이 너무 슬픔이 담긴 곡들로 감성이 엄청 깊은 곡들이라 생각됩니다.슬픔에 잠겨 있는 분들이라면 분명 더욱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들리는 소리들마다 역시 마음을 훈훈하게 댑혀주는 것 같지 않나요.

뜨거운 사랑을 끝으로 헤어짐을 하게 되면 슬픔이 찾아오죠 그럴 땐 역시 감미로운 곡이 듣기 최고로 좋아요. 애절하고 가슴아픈 눈물나게 슬픈노래 를 지금 즐겁게 감상하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청 슬픈 노래듣기 ★ 150곡  (0) 2019.04.28
가사가 슬픈 노래  (0) 2019.04.23
이별 슬픈노래 모음 ◆ 95곡  (0) 2019.04.09
완전 눈물나게 슬픈노래  (0) 2019.04.02
슬픈노래모음 ▶ 눈물겨운곡  (0) 2019.03.13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