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노래모음 [sg워너비]

남자가수

이시간에는 매력적인 목소리를 지닌 김진호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SG 워너비 남성 3인조 그룹으로 매우 잘 알려져 있는데 데뷔 때부터 리드 보컬을 담당해 왔을 만큼 뛰어난 가창력의 실력 있는 가수라 할 수 있어요. 원래는 SG 멤버들이 하나같이 모두 다 노래 실력에 있어서는 출중하다 할 수 있는데 김진호 노래모음을 지금 아래에서 들어보세요.

다이어트를 시작 한지 고작 일주일도 되지 않았는데 초저녁부터 치킨이 너무 생각나던 군요. 참다못해 마침내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교촌 간장 치킨 한 마리를 먹기 시작하면서 김진호의 노래를 감상하였죠.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으며 매력 적인 목소리에 너무 쉽게 빠져 버릴수 있어요. 창법도 조금 요즘 가수들이 부르는것과는 독창적이라 할수가 있어 그만큼 사람들에게 있어 깊은 관심을 심어 주었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참 다양한 노래들을 불러 왔으며 드라마 OST참여도 수두룩 했고 김진표 임현기 그박의 여러 가수들 음반 피쳐링도 하였답니다. 특히 히등싱어4에 출현 하여 2라운드에서 안타갑게 탈락을 맞이 했는데 솔직히 너무 아쉬웠어요.

가족사진 이노래는 평소 감정이 완전 매말라 있는 사람들도 몇번 듣다 보면 슬픔을 충분히 느낄수 있답니다. 그만큼 가사 하나 마다 가슴을 시리게 하면서 잔잔하면서도 고요한 맬로디가 더해 지고 있으니 까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