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노래모음 - 추억의 노래

추억노래

추억의 노래 김광석 노래모음을 올려봤어요. 한국의 명품가수라 할만큼 국민들에게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로써 생전에 참 좋은 노래를 많이 부르면서 사람들에게 행복을 안겨다준 주인공이죠.

김광석 노래모음총 16곡들의 명곡들로 이루워진 플레이 리스트에요.

위에 영상은 김광석씨의 수퍼콘서트의 풀영상이랍니다. 일반적인 목소리뿐만아니라 이 가수의 얼굴가지 볼수있어서 이 영상도 올려봅니다.

아티스트

김광석 

그녀가 처음울던날을 부르며 통기타와 하모니카를 연주를 하였죠. 다른 가수들이 하지 않는 고전 적인 컨샙의 주인공으로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물론 지금모면 배우 빈티지 하게 보일수 있으나 개성 만점의 가수 였으며 모든 음악들이 하나같이 마음을 열어 주고내용을 가득 담고 있었죠.

비록 젊은 나이에 고인이 되어 버렸지만 수십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이름 석자는 잊혀지지 않고 있어요. 

인상도 너무 순하면서 항상 겸손해 보이던 가수로써 급성장할수 있는 가수였지만 참 많은 분들에게 아따까움을 남기기도 하였죠.

군대가전 친구들과 모여 노래방에 가면 항상 불러준 이등병의 편지 가장 슬픈 노래가 아닌가 생각 됩니다. 병역생활을 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불로주는 노래로 세월이 아무리 많이 흘러도 현재의 노래는 변함이 없을것 같아요.

다양한 모든 음악들이  느린 박자의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감정 많큼은 어떤 가수와 비교해도 따라 오지 못할 만큼의 큰 차이점을 나타내고 있는 가수이지요.추억의 노래 김광석 노래모음을 듣고 여러분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