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노래모음 무료듣기 유투브 동영상 - 영혼을 적시는 감동적인 노래모음

추억노래
아마 이분 목소리 한번 들어보시면 너무 매혹적이라 푹빠져버리고 마는 마성을 지닌 주인공 김광석씨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안타깝지만 지금 이분께서는 30대초반에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해서 라이브로 듣지는 못하는게 정말 아쉬운거 같네요. 주옥같은 히트곡을 전체적으로 재생이 되고 총 한시간가량이 지속적으로 나와서 음악감상을 해도 이만한게 없을듯 하네요. 그럼 귀를 기울이시고 목소리를 귀귀울여서 함께 들어보세요.  


  가볍게 위에 보이는 영상을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보세요.  




네이버에서 고 김광석씨의 프로필을 보았는데 1996년에 아쉽게도 세상을 등지고 가셨군요. 데뷔의 경우에는 1984년도에 처음에 해서 노래를 찾는 사람들의 1집을 대고 94년도에는 좋은노랫말상으로 수상까지 하셨군요.   


위와 같이 첫타이틀화면만 나오고 음성만 나오기때문에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듣는분들이라면 큰 데이터 소요없이 해당페이지를 띄우시고 1시간동안 데이터부담없이 명곡들을 1시간여를 들을수가 있으십니다.

  총 노래의 경우에는 13곡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첫번째곡의 경우에는 이등병의 편지 (정말 제가 군대입대전에 노래방에서 지인들과 노래부르고 펑퐁울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곡중에 사랑했지만 그리고 너에게, 광야에서 등등 이 있네요. 하지만 전부 영혼을 적시는듯한 목소리기 때문에 하나같이 다좋다고 할수가 있지요.    



http://music.naver.com/todayMusic/index.nhn?startDate=20130122

위에 링크를 따라서 가시면 현재 네이버뮤직에서 김광석 다시부르기 2013라이브 콘서트를 진행을 했었는데 정말 우리들이 자주 봐온 익숙한 가수들이 총충돌해서 다양한 명곡들을 하나하나 불러주는데 눈물까지 나려는듯한 뿌듯한 감동이 북밭쳐오르는 것같네요.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 알엠비의 선구주자라고 할수있는 김조한씨가 부르는 사랑했지만은 정말 대단한거 같은데 소울까지 첨부해서 부르고 있는데 남다른 느낌을 느낄수가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서른즈음에를 성시경씨가 부르는데 성시경의 감미로운 음성과 함께 들려오는 노래소리가 귀가를 자극 하는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박학기씨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와 마지막으로 일어라를 들을수가 있으십니다.    

 

현재 2014년 1월22일 실시간 쇼셜네트워크도 상당히 뜨겁게 달아오르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지요.


위에는 이번에 개최한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인데 많은 유명 연예인분들께서 많이 참석하셨네요. 그럼 제가 소개해드린 김광석 노래모음 무료듣기를 보시고 다시한번 마음속깊은 느낌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