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 노래추천곡 모음 [플라이, Is You]

남자가수

 오늘은 긱스 노래추천곡 모음인데요, 릴보이와 루이 이렇게 둘의 멤버를 이룬 들을 모아놓았어요. 2011년 대비를 하면서 부터 지금까지 현랄한 힙함 들을 거침 없이 보여 주었죠. 아래에서 즐거운 긱스 노래추천곡 모음을 들어보세요.

상단에 플라이,  Is You등의 음악들을 올려드렸는데 플레이리스트는 총 20곡이 이상 올라가있어요. 남성 힙합 듀오로 무대위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멋진 랩 역시 일반 인들을 절대로 빠라 할수 없을 정도의 절도 있고 정확한 발은 그리고 마음속에 너무 와닿을 만큼 흥겨운 가사들로 인해 개인적으로 자주 듣는 노래로 핸드폰에 담에 길을 걸을때 자주 듣고 했답니다.

뭐 잘 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을 텐데요. 요즘 힙합이 예전 몹지 않게 유명해 지고 있는 추세 인때 바로 소미더머니와 같은 프로 그램들이 등장 하면서 많은 젊은 층들에게 대대적인 호흥을 불러 일으키고 있기 때문이라 할수 있지요. 아마도 올해 최고의 절정기를 맞을것 같다는 예상이 드는 군요.

이들의 노래들은 한곡도 빠짐없이 모두 괜찮아 보여요. 뭐 추천을 한다면 숨이차라는 곡을 권해 드리고 싶은데 약간의 욕설이 들어가 있긴 하지만 왠지 모르게 랩을 들을떄면 쌓여 있던 기분 나뿐 기분들이 모두 사라지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이들의 공연은 모두 파워 넘치는 부대 매너를 보여 주고 있다고 하는 군요. 실제 영상으로만 보았지만 나중에 꼭 기회가 되면 꼭 한번 직접가서 보고 싶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