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ost 모음

OST

고려인의 원나라 황후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실제 인물로써 사람들의 큰 관심을 보여 주었으며 연기실력이 대단하여 재미있게 감상 하였지요. 기황후 ost  모음으로 그전에 느낀 드라마의 감동을 한번 다시느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조금 웅장하면서 극적인 음악들 즐겨 듣는 분들이시라면 김장우의 Emperor를 추천해 주고 싶어요.특히 노래 자체에 스토리가 담겨져 있답니다.

와 오늘 간만에 휴일을 맞이 하게 되었지만 엄청 하늘에 구멍이 뚫려 버렸는지 비가 억수록 내리던 군요 천둥번깨 까지 동반하고 있어 조금 부섭긴 했지만 이런날을 역시 예전 보던 드라마를 감상 하는 것이 좋은것 같아요.물론 배경 음악도 감상하기 좋지요.

30%에 가까운 놀라운 시청률을 자랑했던 것 만큼 역시 한국의 사극의 인기를 다시한번 보여 주었던 작품이라 할수가 있지요. 특히 OST로 포맨의 가시사랑 드라마하고 너무 잘 알울릴 만큼 마치 감동적이라 생각 할수 있을 것 같아요.

밖으로 나가긴 싫고 해서 텔레비젼 리모콘을 을 통해 여러 채널을 돌려 가면서 현재이 드라마를 시청 하게 되었지요. 역시 지난 방송이지만 지금 다시 봐도 배역들이 엄청 연기를 잘하는것 같아요. 이상 기황후 ost  모음 노래들이였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