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노래모음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기분좋은노래모음로 힐링듬뿍받아보세요.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르는 시간이 오면, 잠을 청해 본다거나 책을 읽게 되는 경우가 있죠.

피곤을 푸는 휴식의 단잠을 통해 몸의 활력을 충전 시키는 것도 좋고, 여유로운 생각의 깊이를 느끼기에 좋은 책을 읽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같아요.하지만 따분한 마음이 계속 들게 된다면, 선곡 되어진 기분좋은노래모음을 통해 기분이 좋아지는 경험을 해 보세요.

감미롭게 리듬의 선율을 통한 심장의 박동을 느낄 수 있는 음악을 들으며, 간단한 춤을 춰 본다면 몸이 기억하고 있는 감정들을 조금씩 활력을 얻게 될 것 같아요.노래를 통해 움직임을 통한 기쁨이 기분을 상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드린 답니다. 감상 하시면서 가볍게 움직여 보세요.

기분좋은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김진표의 유난히 신예원이 함께 하고 있는데 그야말로 너무 목소리고 옥구슬처럼 고운것 같아요.듣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 지는 느낌늘 받을 수 있는 벚꽃 엔딩 놓치지 말고 꼭 들어 주세요.

너무 듣기 괜찮은 음악들이 이렇게 많이 모여 있어요. 우선 노래목록을 보시면 요즘 유행을 하고 있는 최신곡뿐 아니라 지난 추억을 가득 담아내고 있는 옛날 음악들이 함께 담겨 있어서 더욱 좋은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들려오는 소리에 잠시 귀를 기울여 보시면 정말로 신나고 또는 감미로운 곡들이 가득 한 것을 느끼게 됩니다.우선 목록에 놓여 있는 곡들 중에는 현재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음악들을 한가득 모여 있다는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 같군요.

바로 이런 듣기 좋은 기분좋은노래모음들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충분히 즐겁게 할 수 있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