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100곡

공부송

오늘은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들을 올려드렸는데 어렵게 느껴지는 것은 그동안 기초가 없기 때문이 아닐까요?  늦지 않았답니다. 공부는 죽을때까지 한다는 이야기가 있잖아요. 조금씩 알아가는 재미를 통해 최고의 선물을 자신에게 선물해 보세요. 성취감을 느낄때 재미있듯이 리듬감이 있는 집중력을 찾아 보세요.

집중력이 폭발하는 순간을 느껴 보신 경험이 있을 것 같아요. 한 번만 보고 술술 외워지는 경험이 누구나 있게 되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은 최고의 집중을 하게 되니까요. 공부도 마찬가지로 좋아하지 않으면, 쉽게 포기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들어보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공부를 하기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음악과 함께 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적이 고민인데, 시간은 부족하고 몸은 힘들어 지고,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있을 거에요.

쉽게 생각의 전환을 해 보세요. "바쁠 수 록 돌아가라."란 말도 있듯이 차분하게 마음을 정리하고 책상에 앉아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해 최대의 효과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들을 함께 들어보시고 시험성적을 올려보도록 하세요.

'공부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중력 높이는 음악 BEST  (0) 2019.01.26
수학공부할때듣는노래  (0) 2019.01.15
공부하기 좋은 노래 170곡  (0) 2018.07.13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8.06.01
공부할때 듣는음악모음 ♥ 열공!!  (0) 2017.10.19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