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BEST"

게임음악

이시간에는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승리의 짜릿함이 느껴지는 노래를 통해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보세요. 게임을 하다보면 괜히 짜증이 나거나 지루해 지는 경우가 있죠. 상황이 역전되어 진땀을 흘리는 경험도 해 보셨을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듣기좋은 노래를 들으며, 집중을 해 보세요.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진행을 하는 것이지 더 받으면 안되는것 아시죠. GAME에 지더라도 주변을 관망하는 자세가 될 수 있다는 것 이 바로 음악의 매력인 것 같아요.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를 전부 감상하는 시간이였는데 우리나라 인기 가요보다는 게임을 즐기 때는 역시 이런 매드 무비 브금이 듣기 가장 좋지 않을까요.벌써 몇 년 전부터 BGM음악들이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을 때 즐겨 듣기 1위에 오르고 있답니다.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하려면 이와 같은 브금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울 것이라 생각되어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편하게 감상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세요.컨트롤이 많이 필요한 게임을 즐기고 있을 때면 마치 응원을 해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승리를 하거나 좋은 결과를 찾게 되면 마치 축하를 해주는 것 같은 기분도 들 수 있답니다.

위너가 된다면, 승리의 나팔을 불듯 화면에 펼쳐지는 엔딩이 더욱 가슴뭉클하게 느껴지실 테니까요. 선곡된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틀어놓고, 집중을 시도해 보세요.

특별히 가사가 들려오는 곡들은 거의 없고 항상 듣기 좋은 멜로디만 들려온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롤을 하거나 오버워치 또는 스타등의 다양한 게임들을 할때 꼭 함께할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