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찢어지는노래 ★ 300곡

슬픈노래

오늘은 가슴찢어지는노래 300곡 들을 올려드렸는데 오늘은 마음을 위로하고, 슬픔을 알기에 슬픔을 달래주는 부드러운 음악으로 쓰라린 가슴을 보듬어 주세요. 어떤 일이 있어도 절망하지 않겠다던 약속이 허물어 지는 것은 나약하기 보다는 자신이 없어져서 그럴 수 있어요. 다시 용기를 내어 마음을 추스려 보시기 바라고 지금올려드리는 가슴찢어지는노래를 감상하고 마음을 달래보세요.

최선을 다했지만 결과에 만족하지 못한다거나 전혀 다른 경우가 생기게 되면, 너무 허무하고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을 느끼게 되죠. 열심히 준비한 시험에 떨어진다면, 다시 그 과정을 겪어야 한다는 고통을 참기 힘들게 만들어 버린 답니다. 

다함께 위에 수록된 가슴찢어지는노래모음집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그리움을 떠올리며 지나간 시간들의 아쉬움을 노래로 달래 보세요. 

슬픈음악이 가슴을 촉촉히 적셔 준답니다. 포근한 봄날의 봄비처럼 매마른 대지를 적시듯 감성의 눈물을 흘려 보시는 것은 어떠 신지요?

울고 싶어도 눈물이 나지 않는 매마른 감정의 깊은 감성을 자극 시켜 주는 서글픈 가사가 마음 한구석을 아프게 한답니다. 

가슴이 패이는 듯한 감성을 자극시켜 주는 음악으로 뜨거운 물줄기로 두 빰을 적셔 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안해줄수있는 구슬푼 가슴찢어지는노래 300곡이상 모음집 이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