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연속듣기 † 샬롬

찬양,찬송,CCM

예수그리스도의 고난과 하나님의 사랑을 잘 느낄수있는 ccm연속듣기곡 모음을 올려봤습니다. 바람이 부는 언덕에 홀로 양을 모는 양치기의 모습에서 예수님의 모습을 보게 된답니다. 수 많은 어린양의 모습이 세상에 살아가는 사람들이 라는 것을 알게되고, 길을 잃은 어린양을 인도해 주는 목동의 품안에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게 되죠.상상의 시간을 온전히 성령의 힘을 전달 받아 보세요. 찬양의 소리를 높여 가까이 간다는 느낌을 받게 되시게 될 테니까요.

하루의 일과를 감사의 마음으로 이끌어 주는 CCM 리듬을 통해 찬가를 부르게 되게 되실 것 같아요.언덕의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힘에 넘치는 행복감을 MUSIC의 힘으로 전달 받으며, 즐겁고 활기찬 기운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은혜롭기가 정말 최고의 ccm연속듣기를 모두 함께 했는데 지금 무척 중요한 일로 인하여 만은 고민을 하고 계시나요. 그럼 잔잔한 멜로디의 찬양 조곡을 감상하면서 곰곰이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세요.여러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득 들어 주는 그런 노래들이 이 자리에 놓여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지금 올라와 있는 곡들은 너무나도 감동 깊은 노래들로 CCM 찬양곡들입니다. 교회나 성당에 나가는 신자들뿐 아니라 일반인도 정말 듣기 좋은 곡들로만 수록되어 있답니다.이렇 때 상당히 듣기 좋은데 공부를 하기 전이나 또는 스트레스가 쌓여 있을 때 해소용으로 너무 좋아요.

생활을 하면서 우리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해당 노래를 통해알수 있답니다.지금의 음악들은 더욱 예수님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알려주는 음악들로 가득 차 있는ccm연속듣기 은혜롭기가 그지없는 지금의 음악들을 모두 들어주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명찬양듣기 † 예수님경배노래  (0) 2017.11.16
영어ccm듣기  (0) 2017.10.30
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 모음  (0) 2017.10.28
어린이 복음성가  (0) 2017.08.16
찬송가 무료듣기 † 할렐루야  (0) 2017.07.23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