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추천

찬양,찬송,CCM

주님의 하늘보다 높은 사랑을 느끼게 해주는 아름다운 ccm 추천곡들을 준비했습니다. 언제나 행복의 순간은 있지만. 살아가면서 행복을 느끼지 못 한다면, 진실된 주님의 사랑을 느끼지 못하는 것과 같은 것 일까요? 선곡한 CCM을 통해 진정한 찬양의 소리와 여러분의 힘을 모을 수 있는 느낌을 받아 보세요.

생각의 차이가 있기 마련이지만, 나에게 좋은 일만 있게 해 달라고 하는 기도로 일관되기 보다는 찬양의 노래를 불러 보는 것이 더욱 좋은 생각을 하게 해 준답니다.언제나 어디서나 부를 수 있고, 기도로 응답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신다면, 찬양의 기쁨을 한 층 더 느낄 수 있게 된답니다. 소중한 여러분의 마음을 곱게 전달해 주는 MUSIC을 통해 깊은 사랑을 느껴 보세요.

정말 참좋은 ccm 추천곡 모음에서 들려오는 노래들마다 누구나 충분히 공감을 할 수 있을 만한 유명한 곡들이라 생각됩니다.시린 가슴을 꾹꾹 눌러가면서 참을 필요가 이제 없어요. 여러분을 위한 음악이 이렇게 함께 하고 있으니까요.

하루를 가장 상쾌한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는 음악은 바로 지금과 같은 성가 곡이라 할 수 있는데 들을수록 느낌이 좋고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고 있답니다.최고의 보이스를 들려주는 박정현이 이렇게 성가 곡도 매우 감미롭게 불러 주고 있답니다.

깊은 감동과 눈물의 음악들이 이렇게나 많이 놓여 있으니 충분히 묵상의 시간도 즐겨 볼 수 있답니다.진정한 예수님의 사랑이 가득 담긴 ccm 추천노래를 듣고 있으면 하루가 편안하고 행복해진답니다.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혜로운 찬양 무료듣기 CCM  (0) 2019.05.18
ccm 베스트 모음  (0) 2019.01.04
복음성가 추천  (0) 2018.12.09
복음성가듣기  (0) 2018.11.30
무료복음성가듣기  (0) 2018.11.1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