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무료듣기

찬양,찬송,CCM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ccm 무료듣기를 함께 감상하는 시간이에요. 오늘 간절히 두 손을 모으고 감사의 기도를 드리신 적이 있다면, 믿음이 점점 강해 진다는 것을 알게 되신답니다. 인생을 운명에 맞기기 보다, 순리에 적응 한다는 표현이 생각이 난답니다. 여러분의 현실이 지치고 힘이 든다면, 간절한 마음으로 찬양과 감사의 기도를 드려 보세요.

ccm 무료듣기로 가슴이 뭉클해 지는 감성이 생기며, 지친 어깨를 다독여 주는 예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된답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배려의 생각도 갖게 해 주는 것이 찬양의 힘이 아닌가 싶어요. 함께 부르면서, 가슴속의 희망을 노래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인간을 지으신이유가 찬양받으시기 위해서 지으셨다고 하지요. 그러므로 여러분들께서는 즐거운 마음으로 주님께 찬양을 하셔야 하세요. 위에 목록들을 들어보시고 함께 주께 찬송을 해보세요.

편안한 쇼파에 누워 지금은 스마트 폰을 보고 있지만, 그 옛날 감성의 시간에는 책을 읽곤 하였답니다. 

아쉬운 마음을 시 한편으로 달래고, 그리움을 향한 마음을 푸른 하늘에 띄우던 작은 손편지가 지금은 은혜롭기가 그지없는 찬양으로 마음을 달래고, 이 메일로 심정을 전하게 된답니다. 오늘 ccm 무료듣기 즐겁게 함께 만나보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음성가듣기  (0) 2018.11.30
무료복음성가듣기  (0) 2018.11.10
7080추억의팝송명곡  (0) 2018.10.20
ccm 복음성가 연속듣기  (0) 2018.10.18
무료복음성가듣기 ◆ 감동  (0) 2018.10.0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