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베스트 모음

찬양,찬송,CCM

오늘은 ccm 베스트 모음을 함께 들어보시라고 크리스챤을 위해서 준비를 해봤습니다. 진실을 향한 나의 마음을 아름답게 이끌어 주는 무엇인가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와 함께 행복한 찬양의 시간을 보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조용히 스피커의 볼륨을 낮추고, 나즈막히 들려오는 감성의 시간들을 기도와 찬양으로 행복하게 만들어 보세요.

ccm 베스트 모음을 잘 들어보시고 은혜많으셨나요? 세상에는 이런일 저런일 들이 있기에 마음의 상처도 받게 되는 순간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주님께로 향한 절실함을 이야기 해 주는 고마운 인도자의 리듬을 전달 받으며, 나의 목소리를 더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랑, 믿음, 소망의 시간들을 만나 보세요.

마음속의 멜로디가 지나간 사랑을 떠 올리게 된다면 쓸쓸하고 아련한 가슴앓이의 흔적을 찾을 수 있겠지요. 하나씩 찾아 보는 추억의 그림자를 노래를 통해 다독이고 위로 해 본다면 세월이 무상함을 느끼게 될 꺼에요. 

다시 생각나게 하는 기쁨도 찾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마음속의 낙옆을 곱게 접어 책갈피에 꽂아 두었답니다. 지나간 시간이 아쉬워 이계절에 남겨질 낙옆을 주워 보게 되네요.  주님의 하늘보다 높고 높으신 사랑을 직접 체험해볼수있는 ccm 베스트 모음들을 지금 함께 만나보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혜로운 찬양 무료듣기 CCM  (0) 2019.05.18
ccm 추천  (0) 2018.12.27
복음성가 추천  (0) 2018.12.09
복음성가듣기  (0) 2018.11.30
무료복음성가듣기  (0) 2018.11.1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