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노래추천 목록 듣기 [ Oh, My Love]

여자가수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오랜시간 활동을 하였던 3인조 여성그룹으로 오늘은 S.E.S노래추천 목록 듣기를 통해 3명의 멋진 가수 (바다 ,유진,슈)를 만나 실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19년전 역대 최고의 걸 그룹의 탄생이라 할만큼 S각종 방송 매체에 가장 많이 등장하였으며 광고 CF도 다른 가수들에 비교 하여 제일 많이 촬영을 하였죠. 그리고 S..E.S노래추천 목록 듣기에서는 그때의 생동감 있는 모든 음악들을 재공 하고 있어요. 

1997년 데뷔를 바탕으로 90년대 최고의 인기 여성구룹으로 거듭날 정도로 인기는 참 대단했답니다. 특히 이들은 청순한 외모를 바탕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우리나라뿐 아니라 여러 나라에까지 K-POP날 날리는 계기가 되엇죠.

바다는 3명의 멤버중 가장 가창력이 출중하며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고 유진과 슈는 뛰어난 외모를 지니고 있어 팬들을 사롭잡는 역활을 하고 있답니다. 아쉬지만 현재 유진과 슈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으며 모든 활동은 잠정 중단했죠.

 S.E.S노래추천 목록 듣기에서도 추천을 하자면   (Oh, My Love , 데자부 , )등으로 언제들어도 재미 있다는 것을 느낄수 있어서 십여년이 지난 지금에 감상 하여도 요즘 신세대 음악 보다는 더욱 좋은것 같은 느낌을 주어 많이들 들어 보았으면 좋겠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