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노래추천 모음듣기 [위아래]

여자가수

EXID 노래추천 모음듣기에서는 대한민국 5명의 여성으로 이루고 있는 걸 그룹으로 본격적인 활동은 2012년 2월 14일 쇼케이스로 데뷔 무대를 갖게 되면서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위아래 최고의 절정기를 맞이 하였죠. 그럼 지금부터 섹시한 여가수들의 멋진 노래와 춤을 감상해 보세요.

EXID 노래추천 모음듣기 처음 에는 여섯의 멤버였으나 유지,다미,해령, 3명이 동시 탈퇴하면서 다시 세로운 멤버로 솔지 ,혜린이 영입하여 6명에서 5명으로 한명이 줄어 든체로 현재 까지 쭉 5인조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댄스 그룹입니다.

그룹이른은 꿈을 넘어서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그데로 읽어 버리면 엑시드 왠지 꼭 마약류에 포함되는 엑스터시와 흡사하여 혼동 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특히 오늘 준비된 곡들은 엠넷 차트에서 1위 멜론 2위 벅스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준 곡들로 준비되 있답니다.

 

2014년 세 번째 싱글  위아래를 발매 하면서 가장 큰 활약을 펼쳐 나가는 전성기를 맞이 하게 되었죠. 노래 가사도 재미나고 춤또한 매력적으로 느낄수 있을 만큼 많은 여성들이 노래를 따라 하면서 춤을 배우기도 하였지요.

처음 위아래는 차트에서 아웃이 될만큼 큰 인기를 얻지 못했는데 공연하는 멤버들을 누군가 동영상으로 업로드 하게 되면서 실시간으로 인기가 상승 하기 시작 하였다는 구요. 자 그럼 EXID 노래추천 모음듣기 끝까지 감상 하시면서 오늘 하루도 멋진 마무리 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