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발라드 모음 ♬ 310곡

발라드노래

이시간엔 90년대 발라드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시간이 조금씩 천천히 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지금 생각해 보면 어릴적 모습의 기억들은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던것 같아요. 왠지 모르게 정체되어 있는 모습과 제자리에 머무는 것 같은 기억들이 마음을 답답하게 만들었던 것 같답니다.어른이 되고서야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흐른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그 때,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심정이 가슴을 더욱 서글프게 하지만, 기억속에 머무는 90년대의 발라드를 들으며, 마음을 위로해 본답니다. 지금 다함께 90년대 발라드 모음을 감상해볼께요.

90년대 발라드 모음 감상하기에서 제가 유일하게 노래방에만 가면 항상 빼놓지 않고 매번 부르고 있는 정재욱의 어리석은 이별입니다.

이런 곡들은 슬픔 일들을 당하고 있을 때 종종 듣기 좋은 곡으로 마을을 달래 줄 수 있습니다.

오늘 따라서 하는 일데 제대로 되지 않고 자꾸 울울한 기분이 들은 체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마음이 뒤숭숭해서 기분 전환이 되는 노래를 찾다 이렇게 옛날 발라드를 듣게 되었네요.좋은 곡들이 상당히 많아서인지 아픔을 느끼는 분들 주저하지 마시고 무조건 감상해 주세요.

감동이 깊은 음악을 감상할수록 여러분의 마음의 한결 훈훈해지는 것으 충분히 느끼게 됩니다.선곡 되어진 발라드의 음악을 들으며, 진한 감성을 찾아 보세요. 

어린 시절의 순수했던 감성들을 찾아 다시 새로운 계획을 새워 보시기 바랍니다.언제나 즐거움 음악과 함께 하는 우리들 이런 곡들로 인하여 삶을 지탱해 갈 수 있는 것 아닐까요. 지금까지 기분이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마법같은 90년대 발라드 모음 이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