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노래듣기

추억노래

정말 좋은 90년대 노래듣기를 준비했습니다. 언제나 즐거움과 감동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기억해 주는 요소를 찾아 보세요. 그럼 저와 함께 리듬을 살려 주옥같은 추억의 90년대 뮤직을 감상해 보시면 어떨까요.

모두 변했다고 하지만 아직 마음은 젊음이 있다는 것을 느끼며, 선곡 되어진 90년대 노래듣기곡들로 향기의 매력을 느껴 보시기 바랄께요. 기억의 저편을 향해 아련함음 아름답게 수 놓게 되는 이번 곡들을 통해 어릴적 개구장이의 모습을 떠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세월의 무상함을 누가 말하듯이 어느새 강산이 바뀌어 가는 것을 느끼게 된답니다. 기억속의 추억의 길을 가고 싶어도 어느새 변해버린 모습속에 추억을 더듬으며, 걸어 보게 되네요.

90년대 노래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남녀 혼성그룹으로 난 멈추지 않는다 댄스곡으로 큰 인기를 누려 왔던 노래 입니다.무대위에서는 거침없이 파워 넘치는 댄스 실력을 크게 자랑하였던 유승준의 노래를 즐겨 보세요.

나이를 먹어 갈 수록 이상하게 시간이 매우 짦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 벌써 30대를 지나 40대를 바라 보고 있으니 예전 보다 흘러 가는 시간을 짦다는 것을 알게 되는군요.

다름 아닌 오늘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90년도의 추억곡들을 준비해 보았어요.지금의 모든 음악들을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것 이상으로 큰 보람을 안겨다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요즘 들려 오는 최신가요들 솔직히 뜻을 헤아리기 쉽지 않은 음악들이 너무 많지만 옛날 음악들을 모두가 이해 할 만큼 큰 매력을 지니고 있지요.

즐거움을 더해 주는 90년대 노래듣기곡들이 모여 있어서 인지 따분한 기분이 들을 때 감상하면 금방 풀린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