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노래모음 명곡듣기

추억노래

이시간엔 90년대 노래모음의 히트송을 준비해드렸어요. 빠르게 변하는 순간들의 옛 추억의 모습을 통해 그립고 정다웠던 지난 순간들의 추억을 보듬어 보세요.귓가에 낮익은 소리에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추억속에 명곡들을 통해 그립고 보고픈 기억들을 떠 올려 추억의 앨범을 보는 듯한 상상을 해 보시기 바라겠고 아래에서 90년대 노래모음 명곡듣기재생곡들을 플레이해보세요.

마음속에 그리웠던 순간들을 리듬을 통해 좋은 선택이었다는 것을 확인 시켜 드릴 테니까요.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셨던 분들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학창 시절의 아름다운 꿈들을 다시 만나 보시기 바랄께요.

90년대 노래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대한민국의 힙합 음악을 선보여 주었던 듀스 특히 우리는 가장 멋진 곡으로 인정 받고 있지요.권소영의 COC 일종의 신데렐라와 같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재미난 노래 입니다.

혼자 듣기 아까워 이렇게 노래들을 올려 드립니다. 지금의 노래들은 스마트폰 그리고 일반 컴퓨터를 통해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좋은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자구 지난 과거가 생각이 나게 하는 노래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는 것 같네요.최상의 즐거움을 가득 심어 주고 있는 듯한 기분을 누구나 받을 수 있어요. 그만큼 오늘 노래들은 삶을 즐겁게 해준답니다.

정다움이 넘실대는 추억의 파도처럼 밀려오는 감성의 시간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선곡 해 보았어요, 이렇게 긴 세월이 흘러간 90년대 노래모음들을 감상하고 있다보면 한때 친구들과 노래방에 들어가 불렀던 기억이 나는군요.지금 모두 감상해 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