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팝 댄스곡 ◆ 명곡추천

팝송노래

오늘은 즐거운 80년대 팝 댄스곡 모음을 함께 해보세요. 요즘 세대에 낯설은 교복이나 교모를 쓰고, 다니던 학창 시절이 있었어요. 교복 자율화가 되긴 하였지만, 아직도 까까머리 모습의 추억의 앨범을 보게 되면, 그 순간이 즐거웠던 시절이었다는 것이 느껴 진답니다.아무것도 모르고, 철없이 굴었던 시절, 처음으로 디스코장을 가던 기억들이 새록 새록 한데요, 그 때의 아련함이 기억이 나는것이 그 때로 돌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난답니다. 그래서 선곡한 그 때의 최신 댄스곡을 모아 보았어요.

80년대 팝 댄스곡모음 듣기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채워 주고 있는 댄스곡들이야 말로 대중들이 가장 좋아 할 수박에는 없지요. 옛날 부터 팝송을 자주 듣는 분들은 현재 목록에 포함을 이루는 곡들을 많이 알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해당 시절에는 과연 어떤 음악들이 가장 인기를 누려 왔는지 무척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지금80년대 팝 댄스곡재생목록에 올라와 있는 노래들이라 할 수 있답니다.

이런 음악들을 솔직히 죽기전에 꼭 한번 정도는 들어 볼만한 곡들로 많은 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립니다.하나같이 너무 흥겨울 정도로 좋은 곡들이 많이올라와 있어서 그런지 감상하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 답니다.

80년대 팝 댄스곡들을 듣고 있다보면 경쾌할 만큼 기분이 좋아 지고 또 한편으로는 어릴 적 추억이 생각나고있어 마음이 조금 시리답니다.추억속의 노래를 들으며, 간절한 염원을 바라던 그 시절 하늘높이 손을 뻣치던 감성을 찾아 다시 느껴보며, 감상해 보시기 바랄께요.


'팝송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용한 팝송 연속듣기  (0) 2019.01.18
신나는 팝송 추천곡  (0) 2018.12.10
7080년대 팝송  (0) 2018.11.11
신나는팝송모음듣기  (0) 2018.10.29
신나는 유명한 팝송 모음  (0) 2018.09.26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