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추억의노래 ▷추천곡

추억노래

정말 큰 흥행과 인기를 끌었던 그때 8090추억의노래들을 이시간에 감상하는 시간이랍니다. 시간의 흐름이 어느새 세월의 그림자를 만들어 놓는 것 같아요. 그래서 선곡한 가슴을 편안하게 이끌어 주는 감성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지난 명곡 8090추억의 노래를 들으며, 가슴깊은 마음의 상처를 보듬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련하게 피어오르는 추억들이 그림자 처럼 따라다닌 것을 알게 되죠.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 줄 MUSIC을 들으며, 지나간 쓰라린 슬픔들을 보듬어 주세요. 조금씩 나아지는 마음의 상처들이 아물게 해 주는 음악의 치유로 추억속의 기억들을 감싸 주시기 바랄께요.

많은분들께서 한번쯤을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곡들을 들어봄직한 참 좋은 8090추억의노래 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명곡들이 스피커에서 흘러나올때 기분까지 좋아지는군요. 우리들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 수 없이 많은 괴로움과 고통이 있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작은 기쁨도 큰 행복으로 느낄 수 있는 것 아닐까요.감미로운 리듬속의 추억으로 빠져 보지 않으시겠어요?

우리의 삶에 기억이 있기에 아름다운 날들이 떠오를 수 있는 것 아닐까요? 그래서 선곡한 부드러운 옛 노래들로 감성을 자극 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만나본 8090추억의노래 였는데 듣으시다보면 기분이 좋아지는걸 느낄꺼에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