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무료음악듣기 [발라드 , 댄스곡 모음]

추억노래

듣고있으면 기분좋은 8090무료음악듣기곡들을 선별해서 모아 놓았어요. 우선 2시간 이상 재생되고 있을 만큼 신나는 댄스 음악을 준비해 놓았고 다음으로는 발라드의 제왕이라 할 수 있는 이문세의 많은 노래 중 그중에 히트곡들만 모아놓았답니다.

8090무료음악듣기 발라드 총78곡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처음엔 김종국의 회상으로 시작합니다.

위에는 발라드위주였다면 이젠 신나는 댄스곡들도 들어봐야겠지요 처음엔 빙글빙글로 시작합니다.



옛날 음악이라고 거부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개인적으로 오래된 추억의 노래들이 지금 최신가요 보다 좋은 곡이 상당히 많아요. 그래서 요즘 젊은 가수들이 선배들의 부르던 것을 리메이크하는 것이겠지요.

동영상이 플레이 되고 있는데 딱 보다아 중앙에 있는 조명과 주위 번쩍거리는 사이트로 인해 나이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것 같아요. 주변에는 귀여운 여자아이들이 다 함께 똑같은 춤을 추고 있네요.

왁스의 오빠 뮤직비디오를 처음 보았을 때 하지원이 하얀색의 모자와 옷을 입고 춤을 추길래 노래도 함께 부르는지 착각을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차후 화장을 고치고 이것도 상당히 좋은 곡이라 할 수 있지요.

이정현의 바꿔 작은 채구에도 불구하고 당돌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 주고 있어 높은 인기를 보여 주었죠. 한번 자신이 주어진 일들을 어떦게 해서던 마스터하는 끈기가 대견하게 느껴지는 것을 토토 가를 통해 보았죠.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