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신나는 노래

추억노래

정말 대박좋은 곡들만 구성된 8090 신나는 노래를 준비했는데언제나 즐거움과 흥겨움이 있던 8090의 시간 속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지금의 시간이 마음을 답답하게 만든다면, 과거속의 행복했던 추억의 시간으로 마음을 위로해 보세요. 그래서, 준비한 신나고 행복해 하던 모습의 8090 신나는 노래들을 선별해서 골라 보았답니다. 아래에서 지금 들어보세요.

지금 들어도 그때의 기분이 나는 것이 너무 소중한 추억의 기억이 있기에 그건 것이겠죠. 슬픔도 시간이 지나면 추억이 되듯이 아프지 않은 청춘은 기억속에서 사라지게 된답니다. 마음을 위로하는 기억들의 리듬을 통해 추억의 길을 산책해 보시기 바랍니다.

8090 신나는 노래들을 청취했는데 그리움 가득한 시간에 가까운 벗에게 연락을 해 본답니다. 아쉬운 약속을 잡아 보려 하지만, 서로의 약속이 어긋남을 알게 될 때 왠지 쑥수로워 지지요.

무거운 발걸음으로 포장마차의 안쪽을 무심히 바라 보게 될 수도 있답니다.그리움이 가득하게 된다면 마음속의 가로등의 불빛을 켜 보시기 바랍니다.

지나오는 길목의 가로등이 마음속의 허전함을 채워 주게 밝게 빛나게 될 테니까요. 많은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추억속에 8090 신나는 노래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