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발라드 노래모음 ◇ 명곡선곡

발라드노래

이시간에는 7080발라드 노래모음의 참좋은 명곡들을 만나볼 시간인데 행복한 감성이 밀려오는 노래를 들으며, 추억속의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젊음의 열정과 환희를 맛보던 어린시절의 모습을 떠 올려 본다면 기분까지 홀가분해지는 경험을 하시게 된답니다. 하단에 있는 즐거운 옛곡들을 들어보면서 즐거운 생각을 해보면서 지금 들어주세요.

남에게 이해 시키려 하기 보다 욱하는 성질도 지금은 많이 수그러 든 것처럼 자신도 변해 간다는 것을 알게 되죠. 추억이 서린 주옥같은 음악을 들으며, 가슴속의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켜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이제는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키우는 좋은 음악과 함께 은은하고 감성이 느껴지는 하루를 만들어 보자구요.

7080발라드 노래모음의 즐거운 곡들을 함께 들어봤는 시간이였는데 이제는 기억을 더듬는 노래도 남아 있지만 그 당시의 탑 가수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궁금해 지네요.

모두 모습들이 변해 있겠지만 목소리의 또렷함은 아직 남아 있겠지요. 그 때의 감성을 다시 살리며 마음속의 열정을 깨워 본답니다.

신나는 사운드에 화려한 개인기를 자랑하던 옛 친구들이 보고 싶은 마음에 그 날의 행복감을 잔잔한 미소를 지으며 노래를 들어 본답니다. 7080발라드 노래모음 200곡이상을 지금 올려드렸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