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노래모음 ◆ 추억속으로~

추억노래

지금 이시간에는 7080노래모음을 올려드렸는데 함께 감상 해보세요. 이번 노래들은 귀에 익숙하지만 오래 된 뮤직박스처럼 7080세대에 유행 되었던 음악으로 구성해 보았어요. 아직 세상에 태어나기도 전의 노래이지만 모두 같은 느낌을 받는 것은 그많큼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는 증거가 아닐까요. 바쁜 일상에 편안한 안식처를 느껴 볼 수 있는 노래로 마음속을 힐링 해 볼까요?

삶의 무게가 점점 무거워 진다면 나이가 들어 간다는 뜻이기도 하죠. 인생을 즐겁게 살아 가기도 힘이 드는데. 이런일 저런일이 앞을 가로 막을 때가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즐거운 인생이라고 말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유리상자곡부터 해서 패티김의 사랑하는 마리아까지 나오는 7080노래모음 BEST들을 청취했는데 아쉬움 속에 남아있는 그 시절의 댄스뮤직을 통해 열정을 다시 찾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일상의 피곤함을 뒤로 하고 화끈하게 들리던 리듬을 몸으로 느끼며 추억을 더듬어 보도록 하세요.

선곡 되어진 노래들이 바로 여러분의 사랑과 힘찬 응원의 소리로 다시 들리게 될 테니까요. 어디서나 들어도 신나게 들리는 멜로디로 몸의 활력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선율의 가사가 참좋은 7080노래모음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