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추억의노래 ◆ 추억음악

추억노래

지나간 아름다운 그때 그음악 7080추억의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감성을 더욱 아름답게 이끌어 주는 감미로운 추억의 노래를 통해 지쳐있는 심장의 기운을 북돋아 보세요. 열정이 식지 않았음을 알게 되실 테니까요. 추억속에 담겨있는 리듬이 바로 여러분의 감성에 활력을 심어 주게 된답니다. 

어릴적 꿈들을 다시 생각해 보는 추억의 노래를 통해 느끼지 못하던 감정들을 알아가 보세요. 그때는 이런 느낌을 받지 못한것이 지금에서야 느껴지는 것이 나이가 들어 간다는 뜻 인것 같아요.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힐링듬쭉 7080추억의노래 모음곡 듣기곡은 70년대 부터 시작하여 80대 말까지 대중 가요 최고의 인기를 누려온 조용필의 노래를 담아 보았답니다. "7080추억의노래"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는 오랜 세월이 흘러간 음악이지만 여러번 리메이크 될 만큼 인기가 높죠. .

즐거움을 채워 주는 그런 음악들을 감상하면서 하루를 멋지게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목록에는 다양한 추억의 명곡들이 가득 놓여 있어요. 바람을 맞으면서 좋은 노래들 감상하다 보면 내심 한때 좋았던 추억들이 문득 떠오르곤 하죠. 

  

누구나 들어도 가슴속에 숨겨왔던 꿈을 꾸게 해 주는 것 같답니다. 선곡 되어진 뮤직을 들으며, 현실의 무게를 줄이듯 휴식의 안락함을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하염없이 들려 오는 음악들을 통해서 지금의 노래들을 즐겨 듣다 보면 충분히 행복함을 누릴 수 있어요. 

수백가지의 7080추억의노래재생 목록들을 통해서 마음을 더욱 안정시키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