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노래무료듣기

좋은노래모음

7080노래무료듣기를 통해서 오늘은 추억의 음악에 흠뻑 빠져보는건 어떠신지요~ 명곡들만 간추려서 올려봤는데 지금 이시간 플레이를 해서 들어보세요.


7080노래무료듣기 동영상을 버튼을 눌르자 마자 첫 노래 부터 가슴을 울리는군요. 개인 적인 생각이지만 수십년전에 작곡가들은 지금과 달리 확실히 가사 하나 마다 심장을 움직이게 하는 무언가 신비의 묘약 같은것을 담아 놓은것 같아요.

 


이문세 지금 젊은 친구들을 잘 모르겠지만 정말이지 작곡가 겸 가수로 그때 당시는 감히 최고라 할수 있었지요. 직접 만들어 놓은 노래들 마다 커다란 인기를 가져 왔으며 음악 방송 프로 그램에서 1등도 셀수 없을 정도로 많이 하였죠.

그때 당시 때어 나지 않은 학생들도 옛날 노래들을 큰 거부감 없이 들을수 있을 정도로 대부분 좋은 반응을 보여 주기도 하였죠. 세월이 엄청 흘러 갔어도 역시 가슴에 와 닺는 음악 들을 나이를 타지 않는 것 같아요.


변진한 강수지 김승철 노래를 들고 나올때 마다 항상 상위권에 들정도로 많은 분들이 카세트 테이프를 이용하여 음악을 들으며 따라 불렀던 기억이 아직도 머릿속에 생생하게 그려 지고 있습니다.



청춘으로 다시 돌아 가고 싶을 정도로 옛날 추억도 되세겨 볼수가 있을것 같아요. 일상 생활에 힘겨움을 느끼고 회사일에 지쳐 버린 사람들보 이번 음악을 듣고 힐링를 할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각 개절이나 날씨에 비례하여 상황에 걸 맞는 음악들을 듣게 되면 더욱 감동이 배가 되고 있어 가슴이 철렁 하는 느낌을 몇배다 더 받을수 있습니다.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달한 사랑 노래 모음  (0) 2016.03.11
김태우 노래모음 히트곡15곡  (0) 2016.02.23
잠안올때 듣는 음악  (0) 2016.02.09
듣기좋은 일본노래  (1) 2016.02.07
봄에듣기좋은노래 음악모음 -연속듣기  (0) 2016.02.0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