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댄스곡 ♬ 460곡

클럽음악,댄스곡

신나는 2000년대 댄스곡 모음을 준비해봤는데 화려한 모습의 댄스팀들을 보며, 지난날의 기억이 새롭게 느껴지네요. 밀레니엄이란 이름답게 여러 그룹들의 신나는 댄스곡 들을 들으며, 학창시절을 보내던 숨가쁜 기억들이 아직도 기억속에 남아 있답니다. 각자의 취향을 저격시켜 줄 신선한 느낌이 다시 느껴지게 될 테니까요. 운명의 장난처럼 노래의 가사가 되어버린 순간들도 있을 것이고, 기분전환을 한답시고, 나이트장의 화려함에 흠뻑 취하던 시간들도 있었을 것 같아요.  

준비해드렸던 2000년대 댄스곡 모음과 함게 해봤는데 원더걸스의 최고의 노래를 설명한다면 바로 텔미를 누구나 떠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제나 대중들에게 재미난 춤과 노래들을 보여 주었던 크레용팝의 어이를 감상해 보세요. 

요즘 우리 음악들 엄청 잘나가고 있지요. 다른나라 원정을가 공연을 할만큼 예전에 비교하여 상당히 발전한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곡들은 다름아닌 2000년의 노래들입니다.너랑 나 아이유의 멋진 가창력과 귀여운 춤솜씨를  해당 뮤직비디오를 통해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어요.  

한때 내가 가장 좋아하던 추억의 가수들의 목소리를 다시금 들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요. 여러분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2000년대 댄스곡들을 만나 보세요. 지금 생각하면, 젊음이 있기에 가능했던 일들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곡들을 들으며, 진한 향수를 느껴 보세요.

신나는 댄스곡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리고 더욱 더 활기 넘치고 기운찬 하루를 즐기시도록 하세요.  조금은 지나간 2000년대 댄스곡 모음의 멋진 곡들을 지금 감상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