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댄스곡 모음 노래듣기

클럽음악,댄스곡

오늘은 2000년대 댄스곡 모음  100곡들을 올려봤는데 추억의 두근거림을 신나고 행복한 리듬으로 만나 보세요. 즐거웠던 지난 날의 기억들이 다시 샘 솟듯 들려 오게 된답니다. 일상의 피로감으로 지쳐가는 일들이 많지만, 아직 젊다는 생각에 가슴을 활짝 펼 수 가 있게 되죠. 추억으로 물들어 버리는 석양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지만, 여러분의 가슴을 보듬어 주고 따스한 온기를 느끼게 해 주는 DANCE 음악을 감상하면서 편안한 휴식을 맞이해 보세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2000년대 댄스곡 모음 100곡 BEST모음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살아있고, 숨을 쉰다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생각없이 살아 간다는 것은 무의미 하다는 것을 알게 되네요. 

어느덧 시간이 흘러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아 진답니다. 그래도 그 고민때문에 너무 힘들어 하거나 하진 않고 저는 앞만 보고 지금도 열심히 살고있어요~ 그 삶의 원동력은 바로 음악을 들으면서 힘을 얻고 있지요.

마음속으로 두손을 모아 기도를 드리게 되는 때도 많아지는 시간이 걱정거리가 많아진다는 의미겠지요. 

여러분의 지나간 시간을 생각하며 감성을 자극시켜 주는 행복의 멜로디에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기억이 이끌어 주는 행복을 따라 걸으며, 가로수 길을 힘차게 내달리던 페달의 온기도 남아 있는 것 같답니다. 정말 최고의 좋은 2000년대 댄스곡 모음 100곡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