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노래모음 ★ 연속듣기

추억노래

오늘은 2000년대노래모음 연속듣기 들을 준비했는데 행복한 마음속에 사랑의 감정도 다시 피어 오르게 되는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노래들을 들으며, 상처를 보듬어 주고, 아껴주는 그런 사랑을 시작해 보세요. 다시 찾아온 기쁨의 시간들을 노래를 통해 흥겹고 행복한 시간들로 이끌어 보시기 바랍니다. 참 좋은곡들을 감상하면서 두근거림을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쓰라린 실연의 상처도 은은하고 잔잔한 리듬의 음악으로 이겨 냈다면, 다시 찾아오는 감성이 느껴지는 사랑의 속삭임을 활활 불태워 보고 싶답니다.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이 편안하고 감미로운 선율이 흐르는 아름다운 상상을 해 보게 되죠. 

 다함께 위에 수록된 2000년대노래들을 함께 들었는데 귀에 익숙한 목소리의 리듬이 마치 그 당시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만들어 지게 한답니다. 세상의 모든 시름을 잊고 듣게 되는 행복의 순간들이 모든 아픔을 씯어 주게 하는 것 같답니다.

모진 바람도 이겨낸 여러분의 식지않는 열정을 그대로 담아낸 지난 날의 정겨움을 찾아 또 다른 희망의 언덕을 넘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일상의 피곤을 모두 떨궈 버리는 멜로디가 여러분의 가슴을 시원하게 만들어 드릴 테니까요. 2000년대노래모음의 잘 알려진 명곡을 함께 해봤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