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B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 [이젠 안녕 ]

남자가수

정석원과 장호일의 환상적인 콤비를 보여주면서 1990년도 결성한 그룹으로 대중 음악에 큰 영향을 끼쳣답니다.  015B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은 상당히 오래된 곡으로 선곡 되어 있지만 모두 하나같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있어 감상하기 너무 좋아요. 

그동안 히트친 곡으로는 이젠 안녕 신 인류의사랑 , 텅 빈 거리에서 , 아주 오래된 여인들 이라 할수있으며 모두가 한결같이 많은 사랑을 받아 왔지요. 이렇게 좋은 음악들을 015B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모두 감상 하실수 있어요.

015B 의 뜻은 무한궤도의 또다른 해석으로 볼수가 있으며 우리나라 90년도를 가요계에서 멋진 노래를 통해 수많은 대중들에게 기쁨을 안겨다 주었죠. 저도 가까운 지역에서 콘서트가 열리면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열성적인 팬중 하나였죠.

 

일반 대중 가수들과는 다르게 모든 노래들이 감미롭다는 것을 알수가 있어요. 대부분 너무 흔한 이별을 담은 가사들로 노래를 부르지만 해당 그룹은 모든 연령들이 동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담고 노래를 부르고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할수 있어 좋았던것 같아요.

특히 다른 그룹들과는 다른 시스템을 도입해 왔는데 015B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을 듣다 보면 참 여러 가수들이 참여 하였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 그만큼 이번 음악으로 다양한 가수들을 만나 보실수도 있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