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의 마스터리그 -모바일축구

카테고리 없음

2002년의 한국대표팀을 4강이라는 전설의 신화를 만든 히딩크감독이 직접 되어볼수가 있습니다.!!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인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챔피언스 리그와 월드컵에 맹 활약을 보여주는 최고의 축구 선수들을 히딩크 감독과 함께 지상 최고의 팀을 구성해서 재밌게 즐길수가 있는 스마트폰게임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순간 언제라도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마다 기다림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답니다.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경쟁을 통해 사위 리그로 도전도 가능하니 열심히 선수들을 육성시켜 보다 좋은 실력으로 정상에 우뚝 설 수 있도록 해주세요.


자신이 원하는 최강의 드림 틈을 만들수가 있는데 전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들을 영입하고 직접 개성에 맞게 육성하면서 베스트 일레븐을 만들어 다른 사용자와 멋진 경기를 보여주도록 하세요.게임에 현질유도가있으나 사실 플레이하는데 큰지장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기다림 없이 많은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기를 치를 수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고 다른 플레이어의 현제까지 육성된 재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도 주어져 전략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레벨이 높아지니 레벨업이 잘 안되서 공을 다이아로 사야 하는데 공을 얻기 쉽게 해주셨으면 더욱 사용자들이 재미날꺼같네요.


다른 상대팀을 찾게 되면 아주 빠르게 상대팀을 랜덤으로 찾아 주면서 시원스러운 경기를 진행하게 되며 또한상대가 강한 팀일수록 높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진행해주시면 됩니다.경기들어갈때해설도있고 Fc매니저같은느낌이 나는데카드깔때피온느낌이나는거같아서 좋으며 자투리시간에 킬링타임용 좋은 스포츠경기 게임입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