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 [위글위글]

여자가수

판타지오 뮤직 소속으로 6명의 여성 그룹으로 2012년 5월 첫 미내 앨범을 가지고 데뷔를 하게되었죠. 여러분 지금 이시간 부터는 헬로비너스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 통해 멋진 삶은 활력소를 되찾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타이틀 곡인 VENUS를 가지고 데뷔를 하였으며 두번의 미니앨범을 발표 하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색갈을 담고 있는 노래들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 하였죠. 특히 헬로비너스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에서는 위글 위글 안무 과정을 정확하게 배워 갈수 있습니다.

 

대형신이이라는 호칭을 얻을 만큼 여러 인기가요 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여 인기를 높여 나가게 되었죠. 멤버들을 인기 배우를과 CF촬영 그리고 선배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하는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하였답니다.

위글위글 솔직히 노래보다는 춤으로 인기를 누려 온것 같다는 생각을 모두가 할수 있어요. 가사가 춤이 완전 벌꿀처럼 끈적한 기분을 전달해 주고 있어 옆에 여친이 있다면 조금은 눈치보이거나 민망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다지 많은 곡은 아니지만 이번  헬로비너스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로는  대표곡들만 수록 해 놓았으니 감상하는데 있어 큰 부담은 없을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