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히트곡]

팝송노래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을 준비해 보았어요. 100곡이 넘는 노래로 왠만한 것을 모두 선곡되어 있다 생각 하시면 될것 같아요. 하단에 등록되어 있는 두개의 영상을 클릭하시면 몇시간 동안 즐겁게 감상 하실수 있어요.

세상 사람 모두에게 진정한 사랑을 느끼게 할 수가 있는 해당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이야말로 우리들이 살아가는 데에 꼭 필요한 활력소라 여길 수 있을 만큼 감상하는 동안엔 수많은 근심은 사라져 버립니다.

팝송을 계속 듣고 있으면 일반 최신 가요를 부르는 것과는 다르게 마음의 평온함이 찾아오는 것을 크게 느끼게 되는데 기분 전환용으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마음 편히 감상할 수가 있지요.


 

요즘과 같은 추운 계절에 현재의 팝송들이 가장 재격으로 가끔은 이렇게 일반 대중가요가 아닌 먼가 색다르고 기분전환 요소가 확실히 되어 주는 음악을 듣는 것도 많은 캐어가 될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즐겨 듣고 있지만 거진다 서로다른 곡으로 되어 있어 일부분 유저들께서 바른 곡을 원하는 분들이 약간의 실망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뭐 딱히 뭐라 할 수도 없고 어떤 경우라도 모두의 입맛을 맞출 순 없겠죠.오래된 곳은 30년 이상 된 것도 있을 정도로 완전 복고풍이 느껴지기도 하답니다. 그럼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을 들으면서 즐거운 하루를 마감해 보세요. 그럼 뷰티야와 나중에 다시 만나볼께요. 바이바잉~

'팝송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0) 2017.06.20
음색좋은 팝송  (0) 2017.06.13
듣기좋은팝송모음 연속듣기  (0) 2016.06.18
8090팝송  (0) 2016.06.14
팝송모음듣기 연속재생  (0) 2016.02.0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