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모음

좋은노래모음

우리나라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모음을 선곡해봤어요. 조용히 마음을 다독여 주고, 새로운 희망을 생각해 보는 노래가 있답니다. 진한 사랑에 대한 미련을 표현하기도 하지만, 부르다 보면 실연의 상처가 너무 아파 부르게 되는 마음에 와닿는 가요가 있어요.

바로 한국사람들이 제일 좋아하는 뮤직이 아닌가 싶어요. 여러분도 저의 생각에 동감하시게 될 거라 생각이 된답니다. 감미롭게 들려오는 멜로디의 선율로 시를 써 내려가듯 들리는 목소리의 음색이 마음을 편안하고 위안을 주게 되는 것 같아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는 모든 음악들마다 소로 다른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는데 이런 추억을 담고 있는 곡들을 많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저도 역시 요즘 최신곡들 엄청 좋아하고 있답니다. 길을 걸어갈 때나 운동을 하면서 자주 듣고 있으니까요.

때론 열정을 불러 일으켜 하나가 되어가는 생각을 하게 만들기도 하죠.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노래가 들려주는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면서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아주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음악들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과연 어떤 장르의 음악들이 한국인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하지만 옛 노래들과 지금 현재 음악들을 비교해 본다면 분명 감미로움은 옛날 것이 더욱 감미로운 것 같아요.

누구에게나 최고의 즐거움과 행복감만을 채워 줄 수 있는 노래들이 이렇게 가득 놓여 있어요.좋은 시간을 꼭 가져 보고 싶다면 우선 지금의 음악을 열심히 감상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주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날 듣기 좋은노래모음  (0) 2019.04.07
기분좋은노래모음  (0) 2019.04.03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  (0) 2019.03.29
듣기좋은노래모음 "197곡"  (0) 2019.03.23
참좋은 참좋은 옛날노래모음  (0) 2019.03.1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