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요

좋은노래모음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요모음을 준비했어요."코리안 팝이 요즘 인기가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한국인이 제일 좋아하는 가요를 선곡해 보았어요. 쉬어가는 길목에서 편안하게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대중들의 좋아하고 많이 불리는 여러 장르의 가요를 들으면서, "아! 이런 노래도 있었지." 하는 순간을 느껴 보세요. 개인의 취향이 다르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귀에 익은 노래들로 골라 보았어요. 즐거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요를 청취해보세요.

행복하고 즐거운 리듬의 선율이 멀리 보이는 아지랑이 처럼 느껴지실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핫 한 가요들도 만나보시고, 댄스 뮤직과 발라드 여러 장르의 노래를 편안하게 감상 해 보세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요를 만났는데  조용필 하면 70-80년도 까지 최고 절정의 인기를 누려온 남자 가수로 기억되고 있지요.

다비치의 모든 노래들은 정말 듣기 좋아요. 물론 워낙 철철 넘치는 감성의 보이스를 가득 지니고 있지요.

지금의 음악들은 평소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가요로 잔잔한 감동의 발라드와 경쾌한 음악들을 가지고 왔답니다. 

참으로 감동이 있는 음악들이 올라와 있는 만큼 해당 노래를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답니다.항상 즐거움을 가득 채워 줄 수 있는 노래들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곡들을 감동 깊게 들어 보세요.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고자 한다면 바로 지금의 노래들을 열심히 감상해 보도록 하세요.한번 시작 듣기 시작하면 더욱 좋은 시간을 기질 수 있을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에 빠져 버리게 됩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요 즐겁게 감상하시면서 오늘하루를 즐겁게 보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