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무료듣기 ◆ 뽕짝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트로트무료듣기를 준비했는데 함께 듣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해볼게요. 기억속의 추억이 있다면, 옛 레코드 판의 기억이 있을 것 같아요. 요즘은 찾아 보기 힘든 둥근 레코드지만, 진한 감성과 추억속의 리듬을 전달 받게 된다면, 새로운 추억이 생기게 되지 않을 까요?많은 애환과 심금을 울리던 소리가 지금에서야 이해 할 수 있으니 시간이 흘러서야 알 수있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답니다. 선곡 되어진 노래를 감상하시며 깊은 추억속에 빠져 보세요.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있는 트로트의 리듬이 떠 오를 것 같아요. 저도 어릴적 신기한 둥근 레코드를 만지작 거리며 놀던 추억이 생각이 난답니다. 소리가 나오는 신기한 뮤직박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때 들려오는 음악은 바로 대중 트로트로 기억을 하고 있죠.

트로트무료듣기들을 청취했는데 한번 듣고 있다 보면 평소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았던 분들까지도 중독이 될 만큼 재미난 곡들이 아주 많아요.음악을 듣는 것 또한 사람들마다 서로 다른 취향이 있는데 저 같은 경우 발라드와 트로트 댄스 순으로 좋아하고 있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고 싶은 마음을 누구나 똑같죠. 하지만 이금 준비되어 있는 음악들은 항상 여러분들에게 오직 행복감만을 듬뿍 가져다주고 있는 것 같아요.최근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가 있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는 홍진영을 무철이나 좋아한답니다.

지금 들려오는 노래들마다 흥겹다는 것을 깨닮게 해주는 것 같은데 직접 한번 감상하면 느껴보도록 하세요.

신나고 유쾌함을 가득 전달해 줄 수 있는 노래들은 바로 지금과 같은 트롯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년분들께서 더욱 좋아하실만한 위에 수록 트로트무료듣기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