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동영상 1편~32편 연속 전체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재밌고 신나고 멋진 어린이 여러분들이 너무너무 좋아하시는 터닝메카드 동영상을 가지고 와봤어요. 일단 이 애니메이션의 경우에는 너무 유명하고 재밌어서 모르는 사람은 없을껀데요. 


가장 처음에 나온 1편부터해서 그리고 최근에 나온 시리즈까지 전부 모아놓은걸 올려봤는데 재미있게 시청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한가지 이걸 보실때 헤드셋으로 보시면 더 실감나고 재미나게 볼수았어요.!!



플레이를 누르시면 바로 재생이되시고 전편과 후속편은 탭을 이용해서 이동해서 조절이 가능하세요.!!!



찬이는 전학생에게 메카니멀과 블랙미러, 도깨비단에 대한 이야기를 모두 듣게 됩니다. 그리고 또다른 경쟁상대인 다른세계에서 온 아이가 다른 메카니멀을 얻게 됩니다.

2화로 아버지가 레이싱 선수였던 것도 알 수 있고 3년전 행방불명이 되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반에게도 지구에 오면서 잃어버린 동생 타나토스가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어요.

찬이는 집에서 에반과 이 싸움에 끼어들어도 괜찮다는 각오도 받고 서로 다짐을 합니다. 하지만 다음날에 친구들에게 에반을 보여주겠다는 찬이가 학교를 가면서 아까 다른세계에서 온 아이를 만나게 됩니다.

그아이는 메카니멀을 모으기 위해 다니는 것이라서 에반을 가지고 있는 찬이를 꾀어서 자신과 찬이의 승부를 겨루게 만들어 찬이가 아닌 다른아이가 이기게 됩니다.

도깨비단과 겨루게 되면서 처음해본 승부라도 이기게 되었다는 자부심때문에 이번에도 반드시 이길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자만하다 보니 져버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찬이는 자신의 반 전학생이 메카니멀의 적이라는 소리를 듣고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자신을 도와주었던 친구인데 그런소리를 들으면 충격을 받을 수 있겠죠.어때여 재밌게 보셨나요? ㅋㅋ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