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용팝 노래모음 추천 [빠빠빠]

여자가수

우리나라 5인조 여성 그룹이면서 도화지에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여러 색상을 입힌다는 의미를 담고 크레용팝이라 그룹 이름이 생겨 났는데 크래용팝  노래모음 추천들 하나같이 밝은 경쾌한 음악으로 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가 흐뭇하게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크래용팝  노래모음 추천 에서는 2012년 미니 앨범을 발표하게 되면서 타이틀곡 Ssturday Night로 데뷔를 이루었고 후속곡으로  Dancing Queen을 발표 하게 되면서 가요 무대가 자주 오르는 계기가 되었죠. 

 

2013년 발표한 빠빠빠는 열청은 열풍을 일으켰다 할수 있어요. 노래도 신나면서 5기통 춤으로 마치 자동차 엔진의 피스톤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 과 같은 재미난 댄스를 보여 주면서 대중들이 상당히 호흥하면서 많이들 따라하게 되었죠.

빠빠빠 하나의 노래로 크레용팝이라는 가수의 안목을 걸리 전파 할수가 있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모든 음악 프로 그램에서 1위라는 상을 휩쓸 었으며 미국까지 방송 매체에서는 강력한 차세데 k팝의 루키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답니다.

오늘 준비된 노래들을 하나같이 모두다 중독성이 강하다고 느껴 지고 있어 기분이 울울해 질때는 언제던지 크래용팝  노래모음 추천에 들어어  감상하면 좋지 못한 기분을 모두 날려 버릴수 있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