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올드팝송듣기

팝송노래

그리웠던 바로 그음악들인 추억의올드팝송듣기 곡들을 올려봤습니다. 어느정도 세월의 흔적들을 알고 있는 나이가 되면, 걱정반, 그리움반이 되는 추억들이 생기게 된답니다. 그 시대에 살아보진 않았지만, 한번 들어 봄직한 팝송을 준비해 보았어요.수화기 넘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들려주는 노래가 정말 인상깊게 보고, 들었던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팝송 중에 소중한 기억을 아름답게 떠 올릴 수 있게 되실 것 같아요. 뮤직을 감상하시면서, 기쁨이 지난 시간들을 만나 보세요.

추억을 아름답게 이끌어 주는 추억의올드팝송을 통해 감미로운 감성을 불러 일으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영화 라밤바에 나왔던 다나란 올드 팝이 아직도 영상과 함께 그려지는 것 같아요. 이런 추억 명곡들을 감상하면서 젊은 시절 자신이 가장 행복했던 날들을 기억해 보도록 하세요.좋은 느낌만을 제공해 주고 싶을 정도로 지금의 팝송들을 수십 년이 지나간 곡들이 많이 있답니다.

추억의올드팝송들은 세계인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감상하기 좋은 올드팝을 들려 들 일 시간이 이렇게 찾아왔답니다. 주옥같은명곡들로 통해 여러분들이 더욱 좋은 시간을 맞이 하길 바랄게요.우리나라 가요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감미롭고 신나는 노래들이 가득 놓여 있답니다.

지금의 음악들을 들으면서 내 삶에 내해 조금은 더 희망을 가지면 활기찬 생활을 다짐해 보세요.

누구나 즐겨 듣고 용기와 힘을 얻어 낼 수 있는 곡들이 이렇게 많이 놓여 있답니다.추억의올드팝송들의 소개였는데 더욱 참신한 곡들을 나중에 포스팅해서 올려드릴것을 약속드리며 나중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팝송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신나는7080팝송  (0) 2019.05.20
추천 신나는 팝송 모음  (0) 2019.05.06
좋은 팝송 연속듣기 ◆ 추천  (0) 2019.04.26
80년대 히트 팝송 추천  (0) 2019.04.11
듣기좋은 외국 노래 추천  (0) 2019.04.06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