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날때 듣는 노래 ★ 힐링음악

좋은노래모음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짜증날때 듣는 노래 를 함께 해보세요. 살아가면서 아무것도 아닌 것에 짜증이 난다거나, 화를 내신 적이 있나요? 저의 경우엔 내가 잘못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짜증어린 소리로 화를 내던 기억이 나곤 한답니다.그래서 준비한 가슴속의 화를 잠재우는 노래를 감상해 보시면서, 기억속의 후회를 조심스레 감싸 안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기분을 좋게 해주는 짜증날때 듣는 노래 모음은 밑에서 감상할수있습니다.

 음악의 즐거움으로 짜증과 화를 모두 없애 보신다면, 조금은 반복되는 일이 없어 질 테니까요. 짜증날때 듣는 노래 쏠쏠한 즐거움을 확실히 누릴 수 있는 곡들이 상당히 많이 놓여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송지은의 미친 거니 이번 노래는 확실히 짜증 감히 밀려나올 때 듣기 너무 좋아요.

내가 잘 난 것처럼 의시대며, 무시하던 어리석었던 지난 날이 후회가 되어 버린 적이 있죠. 여러분의 기억속에 화를 내던 순간들을 조심스레 떠 올려 보세요. 생각해 보면 아무것도 아닌것에 화를 내었던 것 같을 테니까요.

정말 짜증이 엄청나게 밀려나올 때 들으면 상당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음악들을 들어 보세요. 심금을 올리는 그런 음악들이 아주 많이 목록을 차지하고 있으니 좋은 감상의 시간이 되어줄 수 있답니다.한번 들으면 들을수록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괜찮은 노래들이 아주 많이 놓여 있답니다.

최고의 즐거움을 유지시킬 수 있는 음악들이 놓여 있는 만큼 행복함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어요.우선 지금의 곡들은 들을수록 재미를 더해 주고 있어서 인지 자신도 모르게 많은 시간 동안 감상에 젖어 들 수 있답니다. 짜증날때 듣는 노래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