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노래모음 연속재생 [ 슬픈영혼식,to heaven 투헤븐]

남자가수

슬픈영혼식,to heaven 투헤븐 과 인기있는 조성모 노래모음 연속재생곡들을 준비했어요. 발라드 가수로써 보통 남자가수들 같지 않게 매우 부드러운 음성을 지니고 있어 감상하고 있으면 감미롭다는 것을 알수 있는데 지금 즐겁게 들어보세요.

조성모 노래모음 연속재생 가장 먼저나오는 슬픈영혼식는 정말이지 언제 들어도 매우 슬퍼 끝까지 듣고 있으면 감정이 메말라 있는 사람들고 깊은 감동을 받을수 있을것만 같아요.

1998년 3월 첫 앨범 TO Haven 으로 데뷔를하게 되었으며 처음에는 TV에 어떤 방송에서 얼굴을 보이지 않을 정도로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을 하였지요. 그러다 이수라의 프로즈즈에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끈임 없는 텔레비전과 라이도 방송에 등장하는 계기가 되었죠.

TO Have 참 고운 목소리와 함께 너무 잘 어울리는 조성모의 대표곡이라 할수가 있어요. 해당 곡이 나왔을때만 해도 극적인 인기를 누려 오면서 두번째는 불별의 사랑으로 또다시 새로운 인기를 누리기 시작 했는데 특히 뮤직 비디오는 마침 영화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었죠.

오늘은 이렇게 해당 주인공의 여러 히트 곡들이 한군데 모아져 있어요. 순서대로 자동 재생이 이루어지고 있어 조성모 노래모음 연속재생곡들을  편안하게 감상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