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음악듣기 추천곡모음 [어느 멋진날]

남자가수

가수이면서 배우로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밴드 씨엔블루의 메인 보컬로 화려한 무대를 보여 주엇던 기억이 나는 군요. 어느 멋진날 이번 정용화 음악듣기 추천곡모음을 통해 감상하면서 해당 가수의 깊은 매력에 푹 빠져 보도록 하세요.

정용화 음악듣기 추천곡모음에서는 넌내게 반했어 주제곡도 정용화가 불렀답니다. 드라마 내용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노래라 생각되는데 역시 잘생기 외모만큼이나 노래도 실력도 흔집없이 완벽함을 보여 주는 것 같군요.

2009년 씨엔블루의 성공적인 데뷔를 거두기 시작 하면서 배우 활동도 본격적으로 추진 하게 되었는데 SBS 드라마 스페셜 미남이시네요에 출현 하여 밀크남이라는 별명이 남들어 질정도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출중한 연기 실력도 거침 없이 보여주었지요.

어느 멋진날 역시 밴드 메인 보컬의 경력은 그냥 가져 온것이 아니라 할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지닌것 같아요. 너무 나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귓가에 소근 거리듯 들려 오고 있어서 지금 까지도 수많은 여성들이 정용화팬을 이루고 있는것 같네요.

정용화 음악듣기 추천곡모음 들어보시면 자작곡도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으며 씨엔블루에 있을때에는 밴드 라이브를 위해 무대장치 및 기타 설치 비용들을 사비로 부담 할정도로 열성이 깊었다 하는 군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