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우노래모음 [중국가수편]

남자가수

이시간에는 장학우노래모음 [중국가수편]이랍니다. 1961년 홍콩에서 출생을 하였고 어머니는 중국 상하이 어버지는 텐진 출신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1984년 첫 데뷔하여 홍콩 4대 천왕이라는 자리에 올라설수 있을 정도로 매우 유명한 연예인으로 거듭 나고 있다고합니다. 그러면 함께 장학우노래모음밑에서 들어보도록 하세요.

음악성이 상당히 뛰어나 팝 재즈 뮤지컬 R&B등 어떤 장르던지 최고의 기략을 감춤없이 보여 주었으며 감성이 매우풍성한 곡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왔지요. 90년대 후반 부터 현재 까수 셀수 없을 정도의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 시킨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중화권에 있어서는 폭발 적인 인기를 누려왔으며 가신이라는 호칭까지 불리울 정도로 발매 하는 음반들마다 높은 판매률을 자랑 해 왔답니다. 2000년 기준으로 본다면 무려 6000만장 이정도는 우리나라 가수들도 절대로 뛰어 넘을수 없는 판매률이라 생각되는군요.

 

많은 곡들중에 곡 들어 보아야 할곡은 매천애니다일사 이곡은 홍콩 음악 차트에서 34주동안 지속적인 1위를 달려온 노래로 오늘날 오기까지도 해당 기록은 깨지지 않고 기내스북에 올라와 있다고들 하는 군요. 

가수로써는 말할것도 없이 대성공을 이루어 냈으며 각종 드라마나 영화에 출현 하여 활기 높은 연기실력도 자랑을 하였지요. 여러 편의 영화들 그중에서도 1995년 천장 지구는 최고로 멋있는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억 하고 있지요. 이상 장학우노래모음이였는데 즐거우셨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