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탄 풍경 히트곡 노래연속 듣기 [꽃과 어린왕자]

남자가수

세발자전거와 풍경이 합쳐저 자탄풍이 만들어 졌으며 송봉주 김형섭 강인봉으로 멤버를 이루고 있는데 오늘 제가 소개 하는 자전거탄 풍경 히트곡 노래연속 듣기 감상하며 이들 만의 깊은 매력에 푹 빠져 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건 어떨까요.

2001년 정식 대뷔를 하였으며 여러 방송 출연과 드라마와 영화 OST로 주인공들의 노래가 여러 차례 들려 오곤 하였는데 자전거탄 풍경 히트곡 노래연속 듣기에 수록 되어 있는 것중 여러분들이 매우 잘 알고 있는 음악도 준비되 있답니다.

가장 명곡이라 할수 있는 것은 바로 2003년도 영화 손예진과 조승우 조인성이 출현한 클랙식에 삽입된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가슴이 뭉클해지는 영화와 너무 잘 일치 하고 있어 광고 음악으로도 들려 왔지요..

 

그룹을 형성한지 헌 15년이 넘어서고 있지만 자신들을 절대로 올드가수가 아니라 설명 하고 있어요. 겉모습은 새월을 먹었는 지는 몰라도 자신들의 음악들은 전혀 나이를 먹지 않고 있다는 말을 하는 군요.

자탄풍은 텔레비젼의 방송출현은 빈번하지만 여러 지역들을 돌아 다니며 콘서트를 하고 있어요. 저도 오래전에 한번 가본적 있는데 규모는 생각보다 적지만 나름대로 아주 가까이서 볼수 있어 좋았던것 같아요. 그만큼 이번  자전거탄 풍경 히트곡 노래연속 듣기 잔잔한 발라드의 깊은 맛을 정확하게 느낄수 있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