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 무료듣기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자장가 무료듣기로 아기에서 편안한 꿈나라로 안내해보세요. 달나라와 별나라의 이야기를 동화로 꾸며 이야기 하듯이 아이에게 꿈을 심어주는 노래를 선곡 해 보았어요.

어릴때 가장 기억에 남는 리듬이라고 하지만, 가슴속의 영원한 기쁨을 노래 할 수 있는 자장가를 통해 기쁨의 동산에서 뛰어 노니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스피커 볼륨을 잘조절해서 자장가 무료듣기를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아빠가 들려주는 노래와 엄마가 불러주는 노래의 차이가 아이의 정서에 큰 영향이 있게 된답니다. 부부의 행복을 영원하게 간직해 주는 아이의 미소가 있기에 , 달콤한 꿈을 꾸는 듯한 기분을 노래를 통해 직접 느껴 보세요.

자장가 무료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너무 사랑스러울 정도로 고이 잠든 아가들을 보고 있으면 세상을 모두 가진 것 같죠.마치 졸음을 참치 못할 정도로 너무 안정감 있는 음악들만 이렇게 들려오고 있답니다.

아주 듣기 좋은 자장가 음악들을 올리게 되었답니다. 조용하게 들려오는 음악들을 통해서 열심히 감상하면서 편안하게 아기가 잠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아가들이 좋아하는 이런 자장가를 매일 같이 들려주시면 분명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겠죠.

즐거운 음악을 듣는 만큼 더욱 재미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물론 어른이 되어서 듣게 되어도 기분이 차분하고, 좋은 꿈을 꿀 수 있게 해 준답니다. 부부의 사랑을 소리를 통해 전달해 주는 고마운 리듬이 될 것 같아요.

가장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것은 세상의 그 어떤 부모나 똑같은 마음일 것입니다.자장가 무료듣기를 통해서 사랑하는 자신의 아기에게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려줘보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즈음악듣기  (0) 2018.10.15
임신초기 태교음악 ◆ 클래식  (0) 2018.10.09
즐거워 지는 노래  (0) 2018.09.29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 ★ 50곡  (0) 2018.09.14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  (0) 2018.09.11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