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 태교 음악듣기 ★ 전곡감상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분에게 들려드릴 임신 초기 태교 음악 전곡듣기인데 은은한 리듬의 소리에 힘들었던 지난 날의 회한을 모두 잊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특별한 음악을 준비해 보았어요. 지치고 힘들었을때 위로를 노래로 받을 수 있다면,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음악적인 멜로디로 전달 받아 볼 수 있는 음악을 선곡 해 보았어요.

몸속의 태아와 건강한 산모를 위한 잔잔한 피아노의 선율이 나른해진 몸을 편안하게 이끌어 주도록 해 준답니다. 건반 하나 하나의 음색이 이렇게 조화를 이루는 행복한 만남을 오래 유지시켜 주는 행복의 소리로 들려 오게 된답니다.

이임신 초기 태교 음악BEST모음들을 들었는데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뱃속에 아가에게 행복한 멜로디의 뮤직태교를 지금 들러줘보세요. 엄마가 마음이 편안하게 가지고 위에 곡들을 듣고 안정되면 아기도 마음이 편해진다고 하네요.

거의대부분 클래식위주로 올렸는데 아무래도 빠른비트보다는 잔잔한 멜로디가 심리적으로 참 안정화가 되는듯 싶네요.

초기부터 관리를 잘해서 아기와 잘 교감한다면 태아가 건강하게 잘 커서 건강한 아기로 순산할꺼랍니다. 즐겁게 이시간에 임신 초기 태교 음악의 즐거운 멜로디의 사운드를 지금 들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